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갈산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 모두의 의견을 소중히 듣겠습니다

온라인 민원상담 소개

복지관을 이용하시는데 좋은 의견 및 건의·고충사항이 있으신 분은 이곳에서 온라인 민원상담이 가능합니다.


민원상담 방법 및 절차
step01
이용자 민원 신청
step02
민원 접수
step03
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보고
step04
관련 사항 조사
step05
이용자 고충처리위원회 심의
step06
이용자 결과 통보
(접수 후 15일 이내)
step07
조치결과 확인
step08
민원 종결


복지관 이용자 고충처리 접수는 온라인 민원상담 뿐만 아니라 복지관 내 직접 상담 및 고객의 소리함, 우편, 전화 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민원 신청에 이름, 연락처가 누락된 경우, 민원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민원상담
담당자
구시은 부장
( 032·515·8187 )
갈산종합사회복지관 로고
우) 21331 인천시 부평구 주부토로 206 (갈산2동 360)
E-MAIL : galsan@galsan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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